주일예배 대표 기도문2
본문 바로가기
영혼육건강

주일예배 대표 기도문2

by 영혼육 건강 2021. 12. 19.
반응형

 


긍휼 하심이 풍성하신 하나님 우리 아버지 감사합니다. 전에 멀리 있던 저희들을 예수님의 피로 가까이해 주시고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셨다가 오늘 거룩한 날, 주님의 날, 예배 자리로 불려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처음에는 예수님을 믿고 힘들고 어려울때, 어떻게 기도할 줄 몰라 하나님 앞에 나와 예수님 이름만 마냥 불러도
눈물이 나고,가슴이 뜨거웠는데, 이제는 그 은혜가 익숙해지고 눈물이 메말랐습니다.

 

그 사랑에 길들여지고, 그 은혜에 익숙해져 버려 감사가 식었습니다. 처음 사랑이 식어졌습니다. 불쌍히 여겨 주세요
긍휼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오늘 예배드림으로 우리의 모습을 보게 하소서, 첫사랑이 어디에서 떨어졌는지 기억나게 하시고, 회개하게 하시고, 회복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그리하여,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하게 하시고, 거룩함으로 걸어 가게 하소서. 진정한 그리스도인으로서 생명 되시고 소망되신 예수님만 붙잡고 살게 하소서.

 

세월이 갈수록 예수님과 교제가 사랑이 깊어가게 하시고, 그 사랑에 메이게 하시고, 그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심으로, 우리에게 주어진 직분과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뜻 가운데 여기에 ㅇㅇ교회를 세우게 하시고, 생명을 살리는 교회를 삼아 주심을 감사합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교회 되게 하시고, 하늘에서 이루어진 하나님의 뜻이 우리를 통해 확장되고 이 루어 게
하소서.

 

부서와 기관이 교구가 더 하나 되게 하시고 믿음으로 든든히 서가게 하소서.

 

오늘 말씀을 전 하시는 목사님 주님의 의로운 손으로 붙들어 주소서. 그 말씀이 능력의 말씀이 되게 하시고 우리의 심령의 밭에 잘 심어지게 하소서.

 

이 말씀이 삶 가운데 기억나게 하시고, 이 말씀 앞에 순종함으로 저희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뜻이 이 루어 게 하소서.

 

이 시간 다시 한번 간절히 바라옵기는 사모하는 마음, 간절한 마음을 우리 모두에게 부어 주시사, 믿음의 역사 성령의 역사가 강하게 임하심으로 하나님을 경험하고 맛보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은혜의 강물이 강같이 흐르게 하시고, 하나님 보시기에 귀한 예배가 되게 하시옵소서.

감사합니다. 우리를 구원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반응형

'영혼육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긍휼의 뜻 진정한 의미  (0) 2021.12.25
성탄의 뜻  (0) 2021.12.22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0) 2021.12.19
진정한 안전지대 따로 있다  (0) 2021.12.17
마지막이 있다는 뜻  (0) 2021.12.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