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예배 대표기도문1월
본문 바로가기
영혼육건강

주일예배 대표기도문1월

by 영혼육 건강 2021. 12. 31.
반응형

 


은혜가 풍성하신 아버지 하나님 감사합니다. 새해 첫 주일  예배 자리로 불려 주심을 감사합니다. 작년 한 해 코로나 전염병으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켜주시고 함께하여 주셨다가 이 자리까지 오게 하심은 다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늘 연약하고 넘어지기 쉬운 저희들이지만 사모하는 마음으로 이 시간 은혜의 보좌 앞으로 담대히 나왔습니다.

먼저 저희들의 모습을 보게 하소서. 예수님의 피로 정결케 하여 주시사 청결한 마음으로 나아가면서 하나님을 찬양할 때

감사함이 넘치고 기쁨이 넘치게 하소서.


하나님께서 받으실만한 예배되게 하소서. 그리하여 올 한 해 진정 하나님의 기쁨이 되게 하시고, 저희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게 하시고,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뜻 가운데 이곳에 00 교회를 세우게 하시고 40년 동안 지켜주시고 함께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직 전파하고 주는 교회, 영혼을 살리는 교회로서 주님 다시 올 때까지 이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이를 위해 기도하면서 애쓰시는 담임목사님 함께 하여 주시고 피곤치 않도록 도와주시고 영. 육으로 강건케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말씀 전하실 때도 그 말씀이 능력의 말씀이 되게 하시고 큰 믿음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이 시간 간절히 바라 돕기는 올해 안으로 코로나 전염병이 소멸되게 하소서 끝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마음 놓고 함께 모여 한 교회 안에서, 한 성령 안에서, 한 믿음 안에서 마음껏 예배드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일상생활 가운데서도 두려워하지 않게 하시고 한걸음 한걸음 오직 예수님이 이끄시는 한 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합니다.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반응형

'영혼육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 나를 점검하는 말씀  (0) 2022.01.02
자아의 뜻  (0) 2022.01.01
송구영신예배 기도문  (0) 2021.12.31
알파와 오메가의 뜻  (0) 2021.12.30
긍휼의 뜻 진정한 의미  (0) 2021.12.25

댓글